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패션

[패션] 다가오는 봄에 참고할만한 봄 코디 8가지 (김나영의 노필터티비)

by _화양연화 2022. 3. 14.
728x90
반응형

평소 김나영의 노필터티비는 구독해 놓고 꼭 챙겨볼 정도로 좋아하는 유투브이다

특히 오늘 올라온 <막내피디의 손길로 재탄생한 사장님 '김나영'의 봄 스타일 8가지> 컨텐츠는 정말 너무너무 이뻐서
스타일링할 때 참고해 보고자 캡쳐해 보았다

1. 이 코디는 김나영씨가 자신은 절대 입지 않을 코디라고 했는데 일정 부분 공감했다
스트라이프 티에 무늬있는 베스트 거기다 사진에는 잘 표현되지 않았는데 저 스커트가 흰색과 연핑크의 격자무늬이다
정말 투머치한 무늬 조합 아닌가? ㅋㅋㅋ 근데 이쁘다
처음부터 신입피티 음~ 나름 센스있는데? 라고 생각했다

 


2. 스트라이프티에 네이비자켓 스트레이트핏 청바지는 누구나 한개쯤은 가지고 있을 아이템이니 따라하기 좋은 무난한 코디인 것 같다

 


3. 색감 활용이 정말 미쳤다
평소에 이렇게 화려한 색감을 주로 입진 않는데 너무 상큼하고 이뻐서 이번 봄에는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
특히 저 폴로 셔츠는 신입피디님이 선물하신 거라고 하던데 나도 따라 사고 싶을 정도로 물욕을 일으키는 아이템이다

 


4. 이것도 너무 상큼했다
화려한 색감과 프린트의 스커트를 적당히 눌러주는 저 자켓으로 한 코디가 정말 세련되어 보인다

 


5. 라코스테 피케셔츠를 샤넬 트위트 자켓과 코디할 생각을 감히 누가 할 수 있을까?
이쯤보니 신입피디 패션 천잰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6. 이것도 안에 빨간 베스트를 입어 줌으로써 전체적인 룩이 상쾌해졌다
이런 스타일링도 참고해 볼 만하다

 


7. 이건 김나영씨가 가장 맘에 들어한 코디였다
저 화려한 빈티지스러운 니트를 아이보리색 트렌치가 눌러주고 거기다 구찌 발렌시아가가 콜라보한 백까지 정말 강약조절을 잘 한 거 같다

 


8. 나는 이 코디가 제일 맘에 들었다
노란 셔츠에 파란색 베스트 거기다 토트 무늬 원피스를 안에 입었다
진짜 색감 천재다!!!
거기다 델보백과 토템 슬링백 구두까지 정말 완벽하다
델보백 특히 저 컬러로 나의 위시리스트이다

 


정말 8가지 코디 다 주옥같았다
신입피티 정말 천재아냐? 진짜 센스쟁이로 잘 뽑았네 했는데
댓글에 보니 현재 공개열애 중인 남친분(마이큐)이라고 한다 ㅋㅋㅋ

나도 이번 봄에는 이렇게 상큼한 코디들로 입어볼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