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미디어

[악귀] 향이야? 상희야? 악귀의 찐이름은? (feat, 이홍새 역 배우 홍경)

by _화양연화 2023. 7. 23.
728x90
반응형

 명불허전, 김은희가 돌아왔다.
 
요즘 김은희 작가의 신작 <악귀>를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오늘 방영한 10회 차가 특히나 재미있었다. 총 12부작이라 다음주가 종영이라는데 클라이맥스를 향해 달려가는 것 같다.
 
오늘 염해상(오정세)의 할머니 나병희(김해숙)가 악귀의 이름을 처음으로 말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이 장면이 지금 논란이 되고 있다. 
왜냐? 악귀를 봉인하려면 악귀의 진짜 이름을 알아야하는데 현재 저 할머니만 진짜 이름을 알고 있는 상황이다.
나는 분명히 '상희야'라고 들었는데 같이 드라마를 본 동거인은 '향이야'라고 들렸단다.
 

 
또 이게 웃긴 게 본방 청각장애인 자막에는 '상희야'라고 나오는데 디즈니플러스 자막에는 '향이야'라고 나온단다. 그리고 SBS 유튜브 제목에는 '향이야'로 나와 있다. ㅋㅋㅋ
 
지금 이름 몰라서 악귀 봉인 못할 판이다. 향이가 맞다면 난 이미 죽었다. (악귀 과몰입 중 ㅋㅋㅋ)
 
그리고 이 드라마에서 처음 본 인상깊은 배우가 있는데......
바로, 이홍새 역을 연기하는 홍경 배우이다.
 
미남은 아닌데 흔하지 않은 훈남에다 마스크가 독특하다. 목소리도 좋고 연기도 잘한다. 
 

홍경

 
출생 : 1996년 2월 14일
신체 : 182cm| 64kg|O형
학력 : 배문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소속사 : 매니지먼트MMM
 

방영 연도
방송사
제목
배역
역할
2017년
 
원병구
조연
 
태우
 
탈영병
단역
 
좌태이
조연
 
최성재
단역
2018년
 
만용
 
오영수
2019년
 
백승훈
조연
 
단역
2021년
 
조연
 
 
구원빈
주연
2022년
 
2023년
 
미정
미정
태진

 
 
그리고 대만영화 '청설'의 리메이크 작의 한국판 남주로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청설을 재미있게 봤던 1인으로서 솔직히 남주역에 그다지 잘 어울리지는 않는 캐스팅인 것 같은데....... 홍경은 과연 청설의 남주를 어떻게 연기할지 궁금하긴 하다. (참고로 한국판 여주는 아이즈원 출신의 김민주가 낙점되었다.)
 
 
돌아와서, 다음 주 악귀는 과연 어떻게 마무리될까 너무 궁금하다. 개인적으로 김은희 작가의 전작 '지리산'은 좀 아쉬웠는데 '악귀'는 마지막까지 힘을 잃지 않고 결말까지 재미있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